본문 바로가기
교환학생 자료 (2011~2012)/Arkansas State University

Edge House at Arkansas State University (ASU 주변의 유일한 카페 엣지하우스)

by Warm-heart 2012. 3. 4.
     제가 교환학생으로 와 있는 Arkansas State University는 "There is nothing"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. 학교가 워낙 외딴 곳에 있는 까닭에 차가 없으면 월마트나 Target Mall과 같은 곳에 갈 엄두를 못내기 때문이지요. 게다가 학교 안에 있는 Starbucks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 "Starbucks"가 아닙니다. 주문할 때 마다 맛이 그 때 그 때 바뀌는 곳이지요-_-;; 이러한 이유로 저를 포함한 교환학생들은 학교에서 도보로 3~4분 떨어진 곳에 있는 "Edge House"를 애용한답니다 :) 

    가정 집을 개조하여 영업하고 있는 이 곳을 이용하는 이유로 몇 가지를 들 수 있는 데 이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교내 Starbucks보다 약간 저렴하다. ASU학생증을 보여주면 10% Discount!
2. Wifi가 빵빵하다! 교내 무선 랜이 도서관보다 잘 잡혀요-_-.... 이건 조금 이상한...;
3. 분위기가... 정말 카페다. (이렇게 날씨 좋은 날 그것도 주말에 도서관에 있을 수는 없잖아요...?)

  



  PS. 카페 사장님 내외분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:) 아! 그러고 보니 몇 달 전 일본인 학생들과 이 곳 주방을 빌려서 양국의 
          음식을 준비해서 대접하는 행사도 했었네요. 저희는 파전을 대접했습니다 :)